또다른 즐거움 하나^^

크리스탈카운티cc

다사랑[나비친구] 2018. 3. 25. 23:19

 골프를 배우고 처음 머리를 올렸던 곳을 다시 오게 되었답니다.

 나에겐 첫사랑같은 곳이에요.

 벌써 만3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그때 그 느낌이 그대로 담겨있는것 같아요.

 어젯밤에 왠지 설레이더라구요.

 조금 무언가가 변하긴 했네요.

 멋진 작품도 걸려있구요.ㅎㅎ

 날씨는 미세먼지로 뿌연하지만 햇살은 봄햇살이라 좋더라구요.

 연습은 접어두고 마냥 신나 폰으로 사진찍기 바빴지요.

남는건 사진뿐이라고...ㅋㅋ

 13:37분 티업시간에 맞추어 출발~~~

 처음 이곳에서 느꼈던 감정들이 기억이 나네요.

 내 가슴을 마구 뛰게 만들었던 그 자리였지요.

 산수유 나무가 멋스럽네요.

 추운 겨울을 잘 견디 산수유가 꽃을 피웠더라구요.

공을 잃어버리지 않고 그린에 안착 시키기도 하고 많이 늘었네요.ㅋㅋ

 덜덜 떨었던 가슴이 이젠 여유로움으로 즐기게 되었답니다.

 진천 크리스탈 카운티에서 즐겨보는 라운드에요.

몇홀에서인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쉽지 않은 골프장인건 확실해요.

곳곳에서 만나는 물이 마냥 좋았답니다.

참 예쁘죠???^^

9홀에서 바라본 크리스탈 라운지 전경이에요.

햇볕 알러지때문에 잠시 쉬는 20분에 치마를 바지로 갈아 입었답니다.ㅠ

이곳에서 Two on을 했지요.와우~~~

18시14분이되니 해가 기울어가려고 하더라구요.

더 잘칠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려고 하니 몇홀이 남지 않았더라구요.

빠른 시간이 지나간듯 아쉽웠답니다.

다음에 또오는걸루~~~^^

18홀을 돌고 나오니 땅거미가 내려앉았네요.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라운드였답니다~~~♡

저녁을 먹으로 장미 식당으로 왔답니다.

여자에게 좋다는 염소고기지요.

우린 무침도 먹고 전골도 먹었답니다.

주인언니 음식솜씨가 정말 좋더라구요.

가격도 굿~~~

맛도 굿~~~

강력 추천해드려요.^^

아~~~내 뒷모습이 이렇군요.ㅎㅎ

처음 내가 산 공이에요.ㅋㅋ

사랑하는 친구랑~~~^^

 

'또다른 즐거움 하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드우드cc  (0) 2018.05.22
파인허스트 골프클럽  (0) 2018.05.22
파인허스트 골프클럽  (0) 2018.02.25
파나시아GC  (0) 2017.10.29
파인허스트 골프클럽  (0) 2017.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