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른 즐거움 하나^^

버드우드CC

다사랑[나비친구] 2019. 4. 14. 20:47

두번째 라운드를 하는 버드우드CC입니다.

 어제까지는 그렇게 좋았던 날씨가 심술쟁이 아이처럼 얼굴을 잔뜩 찌푸리고 있어요.

티업시간을 맞추어가는데 비가 촉촉히 내리더라구요.

버드우드에는 도착했는데 빗방울이 점점 굵어지고 있네요.

 일기예보에는 오후 3시까지 비가 잡혀있다고 하네요.

 비만 오면 좋은데 태풍이 온다고 하니 오늘 라운드를 할수 있을런지 모르겠더라구요.

 버드우드에는 봄잔치에요.

 벚꽃이 만개했답니다.

 봄을 가득담고 있는 버드우드cc입니다.

 친구들은 하늘만 바라보며 칠수 있을지 한걱정인데 난 이 순간을 만끽하고 있었지요.

 이 정도야 뭐!!!가자 출발~~~^^

부슬부슬 내리는 비가 난 정말 좋았답니다.

난 머리올릴때도 비가 왔었는데...아마도 내가 비를 몰고 다니는가봐요.ㅎㅎ

 5홀부터는 빗방울이 줄어들기 시작했어요.

 다행히도 비는 멈추었답니다.^^

 비를 핑계로 그냥 갔으면 우짤뻔 했데요.ㅋㅋ

 홀마다 봄이 가득했답니다.^^

 전반홀까지 눈깜짝할 사이에 시간이 지나갔네요.

 15분의 휴식을 만끽한뒤 후반전 티업을 향해 출발~~~^^

 비가 내린후 버드우드cc는 더 예쁘더라구요.

 마치 골프장을 병풍으로 둘러싼 느낌이 들었답니다.

버드우드의 상징 박새에요.

나에겐 두번째 라운드하는 곳이구요.

버드우드는 초보자에겐 쉽지 않은 골프장인것 같아요.

자연에서 느끼는 힐링은 값으로 환산할수 없는것 같아요.

형형색색의 다양한 봄꽃에서 좀 못쳐도 괜찮더라구요.

비갠후에 상쾌함과 눈의 호사를 이곳에서 느끼네요.

봄향기가 홀마다 가득~~~^^

18홀이 눈깜짝할 사이에 훅~~~지나갔어요.

맑게 갠 하늘을 마주했답니다.

버드우드에서의 추억남기기 잊지 않았답니다.

친구와 함께...^^

우리 다음에 또 오는걸루~~~^^

집으로~~~^^

 

 

'또다른 즐거움 하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인허스트클럽  (0) 2019.05.19
레인보우CC  (0) 2019.05.06
파인허스트클럽 PAR3  (0) 2018.11.25
마론뉴데이  (0) 2018.11.24
버드우드cc  (0) 2018.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