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 꽃 사진
참나리가 만개해 퇴근하는 나를 환하게 반겨줍니다.
꽃이 피기를 기다리는 시간은 긴데
꽃을 보면서 아름다움을 느끼는 시간은
정말 짧은듯 하네요.
중부지방에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이 비가 내리고 나면
참나리는 또 다음해를 기약하며 시들어 버릴거에요.
그래서 난 지금 이 시간이 소중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