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른 즐거움 하나^^

수원CC

다사랑[나비친구] 2023. 7. 2. 10:54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495 수원 컨트리 클럽에 라운드를 하러 왔답니다.

집에서 40분 달려 도착했네요.
주차장에서 만난 수국이에요.
수원cc 너머로 지식산업센터 건물이 우뚝솟아 있답니다.
클럽 하우스 전경인데 평화로워 보이지 않나요?
모두의 발걸음 발걸음에 여유로움이 넘쳐납니다.
관능미 넘치는 조경이 남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듯 해요.ㅎㅎ
우린 Old Course 코스입니다.
그늘막에서 바라본 클럽하우스에요. 초록의 푸르름속에 안착해 있는 수원cc에요.
수원cc에서 만난 하루방이 왠지 생뚱맞아 보이긴 하지만 반갑긴 하더라구요.
그늘막을 중심으로 나눠더라구요.
8시35분 첫 티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래된 골프장의 장점은 페어웨이가 넓고 무엇보다도 나무가 멋지다는거에요.
수국꽃도 만났습니다.
[2홀]
비비추
원추리
잠자리가 응원을 나와주었네요.ㅎㅎ
[3홀]
녹음 가득한 페어웨이속 벙커가 아주 위협적이더라구요.
부처꽃
[4홀]
멋스런 소나무가 굿~~~
도심속 가까운곳에 이렇게 좋은 골프장이 있다는건 수원 시민들의 축복입니다.
지식산업센터 건물이 수원cc를 더 돋보여주는것 같지요.
[4홀]
수원cc는 꽃잔치 중이에요.
각시원추리
원추리
모나르다
모나르다를 찾은 배추흰나비
[5홀]
페어웨이 가운데 지식인센터가 조형물처럼 보여요.
[6홀]
도심속에 이렇게 좋은 골프장이 있다는것이 믿어지질 않아요.
그늘막에서 잠시 쉬고~~~^^
그늘막앞에서 담은 분홍바늘꽃이랍니다. 나비꽃이라고도 불러요.
[7홀]
페어웨이가 이렇게 넓은데 벙커에 들어가는 이유는 뭘까요???
오늘은 벙커가 나를 자꾸만 불러요.ㅎㅎ
[8홀]
레이디에 대한 배려가 별로 없어요.그래서 열심히 샷을 날려야 했어요.
노란 수련을 만났는데 볼을 쳐야해서 전체적으로 한컷만 담고 말았어요. 그래서 무척 아쉬웠단 이야기에요.ㅎㅎ
[9홀]
전반후 휴식시간~~~😉
30분의 휴식시간이 지나고 후반전으로 출발~~~
[10홀]
홀마다 높은 빌딩 건물들이 조형물처럼 보여지네요.
멋스런 소나무는 오랜 골프장의 매력덩어리가 되었나봐요.
10홀은 정말 최고의 홀이였어요.
천둥오리가 휴식을 취하고 나를 반겨주고 있어요.
예쁜 수련은 덤인가요???^^
황홀하리만큼 크고 아름다운 연꽃은 정말 매력덩어리였어요.
꽃의 크기만큼 아름다움도 크더라구요.
이렇게 연꽃이 활짝핀 골프장에 온것은 축복이였어요.
[11홀]
초록이 선물하는 자연은 힐링 그자체입니다.
[12홀]
파3홀인데 쉽지만은 않았어요.
저 연못속에 노란색 수련이 있어요.
이렇게 예쁜 노란 수련이요.
[13홀]
넓고 긴 페어웨이가 무더위때문인지 조금씩 힘이 들더라구요.
수원cc는 레이디티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답니다.
13홀에서 만난 제비나비입니다.
트레킹을 해도 좋을법한 곳이더라구요.
파란 수국이 활짝~~~^^
[14홀]
페어웨이가 편안해 보여도 벙커는 위협적이더라구요.
[15홀]
시원시원해 보이는 페어웨이가 굿
예전 우리집 정원에 이 돌이 있었던 기억이 떠올라 반가워 한컷 담아봅니다.
[16홀]
아스틸베꽃
[17홀]
[18홀]
익살스러움 가득한 케디언니와 버디 성공 기념~~~^^
라운드 종료~~~우리들의 라운드 전반전도 종료
버디 기념으로 케디언니가 선물을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점심으로 수원본가에서 맛있는 소고기를 먹었어요.
얼마나 맛있던지...ㅎㅎ
옛것이 소중한 것이라던데 장독대에 이제는 눈길이 가요.
주차장에서 담은 접시꽃을 보고 집으로 출발

'또다른 즐거움 하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화삼CC  (0) 2023.08.15
골프클럽Q  (0) 2023.07.22
안성Q  (0) 2023.06.10
안성CC  (2) 2023.06.04
임진강민물장어집  (0) 2023.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