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로카시아의 꽃말처럼 정말 수줍은듯이 핀 알로카시아입니다.^^

천남성과여서인지 천남성꽃과 흡사합니다.
사실 꽃은 예쁘지 않지만
우리집에서 꽃을 피웠기에 더욱 예뻐보인답니다.ㅋㅋ
[꽃피운 첫째날]

알로카시아 모습이 마치 우비를 입고 있는 꽃같이 느껴져요.ㅎㅎ
[꽃피운 둘째날]

[꽃피운 셋째날]
| 참나리 (0) |
2014.07.15 |
| 하늘타리 (0) |
2014.07.14 |
| 쿠페아 (0) |
2014.07.14 |
| 골덴에그 (0) |
2014.07.14 |
| 황금달맞이 (0) |
2014.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