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원장님들과의 추억

보육인대회

다사랑[나비친구] 2022. 11. 17. 12:03

제21일 아산시 보육인 한마음 대회입니다.

아산시청에서 보육인  한마음 대회 행사가 있었지요.
사랑하는 우리 원장님이 국회의원상을 수상하셨답니다.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감사패도 전달하였어요.
아산시장님의 내빈인사도 있으셨답니다.
시장님의 좋은 말씀 꼭 이뤄주시길 바랍니다.
보육인의 애로를 헤어려 주시는 의장님께 감사드려요.
강훈식국회의원님의 축사 감사합니다.
아산시 보육인에 대한 호의적인 말씀 감사해요.
가정분과 발표회~~~ㅎㅎ
이 넘치는 끼를 원에서 아이들에게 아낌없이 보여주시는 우리 원장님들....^^
각분과별로 열심히 준비하셨어요.
민간 원장님들 준비 참 많이 하셨더라구요.
칭찬합니다.^^
상금을 손에 들고~~~ㅎㅎ
아름다운 선율로 감동을 받았답니다.
함께 소통하며 연주하시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였어요.
이마에 땀이 가득~~~
멋진 연주였습니다.^^
앵콜 앵콜~~~~^^
개그맨 가수 이상민, 이상호가 아산 보육인 한마음대회 공연을 왔네요.
얼굴이 익은 가수라 반갑더라구요.
두분이 닮은듯 안 닮은듯합니다.ㅎㅎ
노래도 잘하시네요.^^
우리 자리로 찾아와 팬서비스까지...내가 원장님을 찍어 드려서 내가 없어요.ㅎㅎ
떠들썩했던 행사가 끝나고 조용히 우리끼리 포토타임을 즐겨봅니다.
축하합니다~~~^^
우리끼리 뒷풀이~~~^^